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이예기 포스팅 첫첫개로 어린이드센스 승인 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21:21

    이전 포스팅&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어기드 센스' 가입하기 https://blog.naver.com/jms3934/221819144829


    안녕하세요, 초파탈입니다: D-Ad센스의 승인이 난 지 2일째인데, 포스팅이 11개밖에 없고, 그 글자 수도 1000자를 자르는 상황에서 어떻게 승인이 났는지 저도 모릅니다.T.T 때문에 나와 전혀 다른 블로그 개인 취향을 가진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려고 한다.저의 띠에기 블로그를 개설한지 약 2년정도 되었습니다.정확하게 확인해보니까 2018년 2월부터 조회수가 있더라고요.


    >


    제가주로업로드하는콘텐츠의주제는SW개발입니다.학교 과제물에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한 것을 올렸습니다.하지만 아직 학생인 만큼 저도 공부할 때 쓰는 글도 별로 없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접은 후 2~3번 정도 반복했어요.그 사이에 썼다 지운 포스팅들도 굉장히 많아요하지만 블로그를 접고 포스팅에 신경 쓰지 않아도 잘 정리된 글은 때때로 저 자신도 계속 유입되고 있었습니다.


    >


    그리 많지는 않지만, 1일 1명 0~20명은 계속 유입되었습니다.201개,9년도에는블로그에포스팅하나만했는데맥북에서cmake설치하고사용하는방법에대해서포스팅했는데현재관련키워드를구글에서검색하면제블로그가제일상위에표시됩니다.


    >


    이것 덕분에, Google로부터 검색에 유입되는 것이 많아, 저의 조회수의 대부분이 이 키워드로 유입됩니다.사실 이때는 제가 구글 서치콘솔에 등록한 상태도 아니었는데, 상위에 오르는 게 되게 신기했어요좋은 글을 알고리즘으로 알았을까요? 11개의 글을 적 중에서


    >


    세줄밖에없다,전혀성의없는글도있었습니다.사실 11개 중에 3~4개 빼고는 다 노답이거든요.빨리 제가 성의없이 쓴 글을 지우고 싶은 소음뿐이에요마구 지껄이는 내용으로 쓴 글은 빨리 수정할 계획입니다. 어쨌든, 제 블로그의 상태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학과 사람들도 블로그 관리 중에 포기하신 걸 몇 번 봤는데 아마 개발자 분이라면 저처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 놓고 관리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저처럼 관리하지 않는 블로그에 꾸준히 유입이 있었다면 애드센스에 신청해서 광고를 붙여보는 건 어떨까요?블로그를 포기하는 계기 중 하나, 큰 게 힘들고 글을 적어도 사람들의 반응(공감, 글)이 없어 보상이 없다는 거죠.애기드센스를 붙여서 수익이 나면 보상받고 블로그 관리도 열심히 하고 블로그에 지식이 계속 쌓여서 큰 자산이 될거라 생각합니다.아기도센스는 아기도포스트에 비해 광고단가가 비싸서 수익이 좋다는 이 스토리를 듣고 기대가 됩니다.아기도포스트는 네이버 블로그에 아무리 글을 올려도 개발 관련 글은 네이버 사용자들의 흥미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주제여서 조회수가 오전에 수익도 적습니다.올해 목표는 5000원의 수익을 올려 전환해 과자를 먹는 것이었지만, 이대로라면 내후년이 될 것 같아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의 동시 운영으로 전략을 다시 짜고 있습니다.네이버에는 내 관심사 중 어떤 정보가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 요즘 생각하고 있어요.모두 성공적인 블로그 운영을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코멘트, 이웃을 추가해주세요궁금한것은 언제라도 코멘트 달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