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정국] 30첫 정국 챌린지 한번에 절반 해치우기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45

    >



    >


    ​ Day1쵸은국을 나쁘지 않게 된 계기나 이유 ​ 쵸소움에는 정국이 잘생기고 나쁘지 않았고, 나쁘지 않게 된 댐-러는 정국이 무대 위 모습이 당싱무 좋은 정국이 성격도 내가 가지고 있지 않았던 것이 많아서 그런 점이 더 괜찮은 것 누군가를 나쁘지는 않습니다.그래서 아쉽게도 정국이한테 빠진 순간이 기억이 잘 안 나요방탄 소년단 이프를 한 순간은 그날의 상념 1까지 기억하고 있지만, 쵸은국은 쵸은이에키 순간이어서 기억하지 않고 슬픔(˘̩̩̩ ε ˘̩ ƪ)어디에서 어떤 글을 보는데 이렇게 심하게 사랑하게 되려면 쵸소움 사랑에 빠진 순간은 속수무책입니다 그렇게 짧다고 하는데 그 말 이 소음 제 정신이 들어 보면 당신을 사랑했었어.


    >


    ​ Day2조 썰매 타기 저장한 정국이 사진 ​ 사진 정리를 잘 하여 이게 쵸소리웅는 않을 것 아무튼 이고하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정국이 츄글하 것도 괜찮아. ​


    >


    ​ Day3최근에 저장한 정국이 사진 ​ 나는 정국이 청량함에 열광하는 것.​


    >


    ​ Day4쵸은국의 한가지 인상/현인상 ​ 하나의 인상, 왜 기억이 나쁘지 않은 전갱이(˘̩̩̩ ε ˘̩ ƪ)아마도 잘생겼다 것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인상은 정국이 두근 갓 soundㅠ 네용티쥬파와 따오기 보 왔다 갔다만 어느 때는 토끼는


    >


    ​ Day5의 정국이 가장 좋은 거야.사진 솔직히 이건 진짜 골이 없고, 한 단계 이걸로 고름이라도 난 그냥 정국이 행복해 보이는 사진이 괜찮아요. 정무공♥


    ​ Day6가장 좋은 거야.한 정국 직찍 ​ 이것도 절대 만 선택할 수 없지만(웃음)아직 거의 메쵸쯔 보면 090115서울 가요 대상 죠은국의 옷도 깨끗하고 머리도 예쁘고 ᅲᅲ 끝까지 표정을 잡고 불빛이 꺼지자마자 힘든 것이 보인다...죠은국이 괜찮다는 이유, 수천 만 종류는 낼 수 있지만, 처음에는 무대 위의 죠은국입니다. 유이 얘기 그게 제 첫 번째 중요하잖아요


    >


    ​ Day7가장 괜찮은 정국이 파트 ​ 당신은 본인의 구원, 당신은 본인의 장 반 탄 소년단-Best of me​ 이 가사보다 통쾌한 가사가 없다고 봄 쵸은국이 댄스에서 가사까지 완벽하고 ​


    >


    ​ Day8의 정국과 어울리는 계절 ​ 쵸은국은 봄 여름 가을 겨울도 잘 어울리는데 봄과 제1잘 조화 봄볕이 모여서 반짝이고 따뜻한 한국 정국이 ​


    >


    ​ Day9의 정국과 저와의 공통점 ​ 것. 핫도그 킬러 2. 옷 루즈 하게 안 입니 그에은츄은아함 3. 귀 열었더니 대동 소이야 ​


    >


    ​ Day한 0가장 좋아하는 정국이 무대 ​ 이 아닌가요.20일 8홍콩 엄마의 마이크 드롭 춤 브레이크 결코 잊고 모태 ㅠ ​


    >


    Day, 처음으로 정국이가 춰줬으면 하는 춤이고 블라블라 춤...


    >


    ​ Day12쵸은국이 불렀으면 하는 곡 ​ the 1975-Paris나는 내한 공연 갈 정도로 괜찮아 하는 밴드인데 꼭 정국이 맑음성이다 ㅠㅠㅠㅠㅠ 1975음악 뭐든지 정국이 목 sound와 잘 어울리는 것 ​


    ​ Day한 3 제1 나쁘지 않은 정국이 더욱 커버곡 ​, 트로이 시반-fools의 정국과 목소리와 정 이야기 잘 어울리기도 하코토우로이도 평소 그뎀 나쁘지 않도록 하고, 아, 그리고 lost stars도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 본 보야쥬 버전보다 ᅲ


    >


    ​ Day것 4쵸은국이 바라는 헤어 ​액을 산뜻한 헤어 정국은 눈썹과 이마가 정말 잘생겼는데 제대로 친 적이 없어서 강 쵸은국 누르고 보겠습니다.​


    >


    ​ Day한개 5가장 좋은 거야.하는 정국이 브이앱 시작해서 나쁘지 않아도 콘서트 여운이 가시지 않아 울었던 음식은 정국이가 자상한 예기를 다해주시는 브이앱 한달 도전 한 번에 반쯤 익히는 잼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제이홉 #지민 #뷰 #정국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슈가 #방탄소년단제이홉 #방탄소년단치민 #방탄소년단뷔 #방탄소년단 #포기 #포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