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창 알펜시아 고기집 돼지갈비 돼지불백 LA갈비찜 맛집 솔봉갈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20

    평창 알펜시아 고깃집 돼지 갈비 돼지 푸 LA갈비 찜의 음식 솔 미네 갈비 ​ ​ ​ ​ 작년 첫 2월 어느 날, 아들과 조카들이 평창 알파인 시 스키장으로 하고 솔봉 갈비 직접 신문도 만자의 신고 맛있는 고기도 먹으러로써 스스로 섰는데 가는 날이 장날과 눈까지 내리셔서 아이들이 무척 신 쟈싱한 날이었습니다.평창 알펜시아 정육점 설봉갈비는 알펜시아 스키점프대가 눈에 띄는 곳에 있다.차로 첫 0분이면 갈 거리입니다.


    >



    >



    >


    올해는 강원도 서포터즈가 되어 설봉갈비를 더 많이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서 매우 기쁩니다.돼지갈비, 돼지희백, LA갈비찜, 평창한우 등의 고기메뉴가 단골 맛집입니다.


    >


    평창돼지갈비 맛집 설봉갈비는 제 동료가 해주는 식당이라 제 집처럼 편안하네요. w주방은 점포 규모에 비해 넓고, 오픈주방이라서 위생상 걱정은 없고, 맛있는 반찬은 셀프코당신이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



    >


    이날은 고기 메뉴를 두루 살펴봤는데요.솔봉 갈비의 대표 메뉴는 돼지 갈비로 한명분에 10000원의 돼지 푸, 맛이 마치고 LA갈비 찜도 그뎀 맛있습니다.수제 돼지갈비 맛도 함께 있다고 잔소리해요.


    >



    >


    조카가 돼지불고기를 먹고 싶다고 해서 돼지불백으로 식사를 시작했는데 된장찌개가 모두 본인입니다.집 된장과 표고버섯을 넣고 끓이고, 된장찌개가 감칠맛도 있고 매우 고소하고, 식사와 함께 먹으면 매우 맛있습니다.


    >



    >



    >


    무슨 양념을 했는지 굉장히 맛있었던 돼지고기 불고기..고기도 넉넉했지만 양파도 듬뿍들어가서 맛이 더해진것 같습니다.반찬으로도 최고지만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었어요.


    >



    >



    >


    술을 좋아하는 사람은 맥주를 한 잔씩 마시고 운전하는 사람은 미린 한 잔... 저는 둘 다 마셨어요.


    >


    제가 주문한 LA갈비찜~세 번째 방문 때 맛을 봤는데 완전히 제 독취저격 메뉴였습니다.갈비에 기름도 제거되었고 강원도의 맛있는 감자도 들어갔고 떡도 들어갔고 삶은 계란도~ 좀 매운 정도는 고를 수 있으니까 더 좋아요.저는 중간맛을 선택했고, 양념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



    >


    평창 알펜시아 고깃집에 오시면 "꼭 먹어야죠~돼지갈비~~화력좋은 참숯에 피아노그물을 얹어 구워먹는 숯불돼지갈비인데...자제로 맛을 내어 탕장의 정석을 보여주는 어떤 맛도 매료되는 송봉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다른 집의 돼지갈비와는 비교할 수 없어요.


    >



    >



    >


    추가메뉴는 아니고 서비스로 주는 묵사발~~ 냉수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저는 묵사발이 아주 중심입니다... 중얼거림 묵사발육수도 맛있지만 쫄깃쫄깃한 도토리묵도 아주 튼튼합니다.


    >



    >



    >



    >


    연육작용이 있고 고기는 매우 부드럽고 양념은 입에 잘 붙어 잘 구워지고 그저 먹는 맛도 최고지만 함께 먹는 기본 반찬에 곁들여 먹어도 괜찮습니다.


    >



    >



    >



    >


    이날은 옥수수와 당근으로 만든 샐러드가 과잉왔는데 샐러드를 돼지갈비 위에 올려 먹어도 아주 좋고, 백김치와 장아찌에 싸서 먹어도 시원합니다.츠케모노는 귀중한 음식이 츠케모노라고 합니다.


    >



    >



    >


    갈비는 뜯는게 제맛이에요.뼈에 붙지 않게 정성껏 구워 먹었어요.정성스러운 사람만이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의 포인트다. ...


    >


    먹기 좋은 아들과 조카가 함께 갔기 때문에 돼지고기는 추가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배부른 상태에서 먹어도 맛있는 걸 보면 평창 알펜시아 정육점 설봉갈비의 돼지갈비 맛은 정스토리의 친척이다.


    >



    >



    >



    >



    >


    내 친한 친구 정육점이라는 스토리가 아니라 평창 설봉갈비의 sound식 맛은 정스토리가 최고다.맛이 없다, 과도한 서비스가 엉망이었다면 저한테 항의해도 나쁘지 않아요. 그만큼 본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바쁜 친구를 붙잡고, 인증샷도 남겼는데 제 친한친구 이쁘죠?저도 화장을 좀 하고 다녀야겠어요. ㅋ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