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CCM추천 / CCM가수 리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2:06

    안녕하세요 원희에게용! 오늘은 오랫만에 구매한 따뜻한 앨범 소개해볼까합니다.:)CCM의 추천도 학영 ♥ 지난 10/13에 내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CCM가수'리밍'의 정규 1집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바로 득템한 sound반을 직접 제 손으로 사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


    >


    CCM가수 리민이 얼굴도 예쁘고 목소리는 더 예뻐요.들어본 적 없지만 당장 물어봤다.어옹~ 몇년전에 우연히 직접 부른 찬송을 들었어요.맑은 목소리에 홀딱 반해버려서 이 노래 저 노래를 찾아서 듣게 되었습니다지영아. 좋은 곡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 하나 2곡이 수록된 리밍 하나 지프묘쯔케 달 전 나쁘지 않아서 온 매콤한 사랑·뮤직 ' 웃고'도 들어 있어 매우 기쁜 생각 다눙요><


    >



    아무거나 사면 인증샷부터 남기는 본능:) 앨범이 예쁘네요~!


    >


    저는 운좋게 사인CD를!!!!영광입니다!직접 메시지도 써주셨어요. ■감동적인 친필사인까지 있으니 더욱더 사랑스러운 앨범이네요! 칭찬은 다 괜찮으니 요즘에 이 포스터를 쓰면서 듣고 있어요. 제가 뭐라도 뮤직에 하나 빠지면 다 외울 때까지 듣거든요.특히 나는, 그 이름./그런 나 /제가 제일 좋아요. ♥


    >


    깨끗하고 앨범 그 때 그 때 찍어 본 김에 안에 예쁜 사진 조금 공유하고 보네요~(1 하게 올려도 될지 모른다.(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아가미)


    >


    CCM가수 리민씨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에 어울리는 상큼한 느낌의 화보컷!


    >


    밝게 뛰는 곡도 절실한 느낌의 곡도 모두 소화해가고 있는 리민.완전 제스가면의 CCM찬송곡♥좋은 CCM찬미로 강력 추천합니다!!


    >


    저번에 네이버 라이브 영상을 보면 직접 건반을 치면서 뮤직을 부르시는 것 같은데 갖고 계시네요.한때 소향이의 CCM곡에도 빠져서 이것저것 다 듣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리민하나집> 꼭 들어있네용 CCM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잇센들은 들어보면 잘 빗나갈 겁니다. (어느새 콧노래~ 그러고 보니 둘 다 맑고 깨끗한 고소 소리예요음) 소름끼치는 가창력의 CCM가수! 제가 괜찮은 가수니까 더 신경써서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콘텐츠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